주메뉴 바로가기

본문 바로가기

참여마당

Community

본문관련 메뉴

참여마당

FAQ

홈페이지 > 참여마당 > FAQ
검색
총 게시물 : 10건 (페이지수 : 1/1)
FAQ 게시판 목록
No. 분류 제목
10 사업관리 사업 최종신청 후 신청정보 수정을 할 수 있나요?
사업신청시 작성한 신청정보는 최종신청 후 수정이 불가능합니다. 사업신청시 작성된 내용을 충분히 검토하시고 임시저장 기능을 사용하시기 바랍니다. 임시저장된 신청내용은 신청기간동안 수정이 가능합니다. 단, 임시저장된 신청정보는 사업신청 기간이 끝나면 자동 사게되므로 사업신청기간 안에 꼭 최종신청을 하셔야 합니다.
9 사업관리 사업신청 후 사업신청 정보는 어디서 확인 하나요
회원 로그인 후 사이트 상단의 ‘사업관리’를 클릭하시면 신청한 사업의 과제 목록을 볼 수 있으며, 진행절자 및 요청사항도 함께 보 실 수 있습니다.
8 사업관리 사업신청은 어디서 하나요
사업공고신청 메뉴에서 사업공고신청 게시물 목록을 볼 수 있습니다. 목록중 진행상태가 ‘접수중’인 공고만 사업신청이 가능합니다. 진행상태가 ‘접수전’은 아직 공고만 올라온상태고 사업 신청을 할 수 없습니다.
7 회원가입 실수로 회원 탈퇴했는데 아이디와 계정 정보를 복구할 ...
회원 탈퇴를 하시면 회원님의 모든 정보가 삭제되어 복구가 불가하오니 신중하게 결정해주시기 바랍니다.
6 회원가입 회원 탈퇴 후 재가입을 할 수 있나요?
사업정보관리시스템은 탈퇴 후 즉시 재가입이 가능합니다. 단 관리자의 판단 하에 강제탈퇴 처리가 된 경우에는 재가입에 제한이 있을 수 있습니다.
5 회원가입 회원 탈퇴 이후 개인정보는 어떻게 되나요?
회원을 탈퇴하는 즉시 모든 개인정보와 사업신청 정보 이력이 삭제됩니다.
4 회원가입 회원 정보 변경은 어디서 할 수 있나요?
로그인 후, 사이트의 상단에 있는 "MYPAGE" 클릭 후, "회원정보" 메뉴를 통해 수정이 가능합니다.
3 회원가입 임시 비밀번호가 담긴 이메일이 도착하지 않아요
일부 이메일 서비스의 경우, 저희가 임시 비밀번호 정보를 담아 보내드리는 메일이 스팸으로 처리되어 회원님들께서 받아보시지 못하는 일들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. 일정 시간이 지나도 임시 비밀번호 메일이 도착하지 않는 경우, 자신의 이메일 계정에 대한 스팸설정을 새로 해주시거나 휴지통, 스팸메일함을 확인해주세요.
2 회원가입 비밀번호를 찾고 싶은데 가입시 입력한 이메일이 기억 ...
대표자 이메일이 기억나지 않으실 경우 고객서비스센터로 전화주시면 상담원과의 통화로 본인 확인 절차를 거쳐 임시 비밀번호를 안내해드립니다. 시스템 문의 042-930-4856
1 회원가입 비밀번호를 잊어버렸는데 어떻게 찾죠?
사업정보관리시스템 사이트의 로그인 -> 비밀번호 찾기 메뉴를 클릭하신 후, 가입된 사업자등록번호, 기업명, 대표자 이메일를 입력하시고 임시비밀번를 발급 받을 이메일을 입력학시면 비밀번호 찾기가 가능합니다. 아이디 찾기 바로 가기 http://pims.djpt.or.kr/member/idpw_search_ent.do?mc=usr0001857

버튼영역

1