메인메뉴바로가기 서브메뉴바로가기 본문바로가기

정보마당 BUSINESS MANAGEMENT

사업소개

> 정보마당 > 시스템이용안내

시스템 이용 안내

STEP1 회원가입

본 사이트 이용 및 사업신청을 하기 위한 회원가입 단계입니다.

※사업신청을 위해서는 개인회원 및 기업회원 모두 가입하셔야 합니다.

개인회원 : 사업신청, 수행사업관리(진행단계확인, 보고서등록 등), 개인정보수정 등

기업회원 : 기업현황정보 등록 및 관리, 사업이력확인, 기업정보수정 등

  • 1) 홈페이지 중앙 로그인 화면 또는 메인화면 우측 상단의 회원가입을 클릭합니다.
  • 2) 이용약관 동의 및 실명인증 절차 진행 후 가입페이지로 이동하여 해당 정보를 등록하시면 가입처리 됩니다.

STEP2 사업신청

사업신청 단계입니다.
  • 1) 개인회원으로 로그인합니다.
  • 2) 공고·신청 메뉴에서 해당공고의 신청 버튼을 클릭합니다.
  • 3) 사업 신청을 위한 기업의 기본정보를 확인/수정 입력합니다.

    *본 메뉴의 기본정보는 사업지원을 결정하는 평가의 기초 자료로 활용되고, 입력된 정보의 신뢰도와 그에 따른 결과적 책임(탈락 및 무효화 등)은 기업에 있으므로, 정확한 데이터 입력이 중요합니다.

  • 4) 사업 신청을 위한 내용 입력 및 사업계획서를 첨부합니다.
  • 5) 신청완료 버튼을 클릭한 후 접수증을 출력합니다. (신청완료 후에는 입력정보를 수정할 수 없습니다.)

개인회원

STEP3 사업관리

현재 수행중인 사업의 진행단계를 확인하고 응대하는 단계입니다.
  • 신청사업 현황 : 그간의 시스템을 통해 신청한 전 사업 이력 확인
  • 수행사업 관리 : 현재 수행중인 사업에 대한 신청부터 종료까지의 진행단계 확인(보고서/성과등록)

개인회원

STEP4 성과등록

수행한 사업에 대한 결과(성과)를 입력하는 단계입니다.
  • 사업 종료(최종평가)전, 사업의 결과(성과)를 입력하는 단계로 모든 사업에 해당하는 필수 과정이며, 해당 내용은 최종평가 및 성과조사의 기초자료로 활용됩니다.

개인회원

STEP5 사업종료 및 성과모니터링

성과등록 및 최종평가단계를 거쳐 TP담당자의 확인에 따라 사업이 종료됩니다.
  • 사업 종료 이후, 성과모니터링을 위해 정보 업데이트 요청이 진행 될 수 있습니다. (年 1~2회)

개인회원
기업회원


이용문의

사업 관련 문의 : 공고문의 각 사업 담당자
시스템 이용 문의 : 기업지원단 PIMS 담당자(042-930-4854)